세계e스포츠정상회의, 4년 연속 부산서 개최

입력2020년 11월 28일(토) 15:57 최종수정2020년 11월 28일(토) 15:57
사진=IESF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부산시와 부산정보산업진흥원, 국제e스포츠연맹은 제5회 세계e스포츠정상회의를 4회 연속 부산에서 개최된다.

제5회 세계e스포츠 정상회의(GEES)는 전 세계 e스포츠 산업 리더들이 참석해 e스포츠의 발전을 모색하는 국제 컨퍼런스 행사로이며, 올해는 최초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형식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진행 된다.

올해 세계e스포츠정상회의(GEES)는 ▲e스포츠와 전통 스포츠의 윈-윈 전략, ▲e스포츠 팬 변화에 따른 다양한 마케팅 전략, ▲e스포츠와 코로나19 ▲e스포츠의 기술적 혁신 등의 주요 세션들을 다룰 예정이며, LG전자, 코카콜라, ESL 게이밍, 뉴주, 트위치 티비 등 국내외 e스포츠 산업 관계자들과 함께 국제경기연맹연합회(GAISF), K리그, 한국도핑방지위원회(KADA) 등 국내외 스포츠 산업 리더들도 연사로 참여한다.

부산시가 후원하는 제 5회 세계e스포츠정상회의(GEES)는 지난 18일에 개관한 부산 이스포츠 경기장에서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개최되며, 방역을 실시하는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만연을 기할 예정이다.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하이브리드 형식(온라인+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e스포츠에 관심 있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도록, IESF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온라인으로 실시간 생중계가 될 예정이며,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한 사람들에게는 보다 다채로운 뉴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세계 e스포츠 정상회의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 www.gees20.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현재 웹사이트에서 참가자 사전 무료 등록이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김새롬 사과 "홈쇼핑 중 SBS '그알' 언급,…
[스포츠투데이 이소연 기자] 김새롬이 홈쇼핑 진행 도…
기사이미지
방탄소년단 아이돌 브랜드 평가 1위…
기사이미지
김순옥 이어 임성한 복귀, 브라운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김순옥 작가에 이어 임성한 작가가 돌…
기사이미지
"큰 실수를 했다" 휘성, 프로포폴 투약 혐의…
기사이미지
UFC 포이리에, 맥그리거에 2R TKO승…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더스틴 포이리에가 코너 맥그리거를 꺾…
기사이미지
전인권, 이웃과 조망권 문제로 갈등…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전인권(67)이 이웃집과 조망권 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