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전야' 유인나, 김강우 향한 애정 "인생 선배이자 배우"

입력2020년 12월 01일(화) 17:03 최종수정2020년 12월 01일(화) 17:03
김강우 유인나 새해전야 / 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매력적인 대세 배우들의 멀티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새해전야'의 김강우, 유인나 커플이 설렘 가득 사랑스러운 로맨스 케미를 선보이며 올겨울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올겨울 연인, 친구,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시즌 무비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새해전야'가 믿고 보는 배우 김강우와 사랑스러운 매력의 로코 장인 유인나의 색다른 로맨스를 예고해 기대를 더한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

강력반에서 좌천되어 신변보호 업무를 떠맡게 된 이혼 4년 차 형사 지호와 이혼 소송 중 지호의 신변보호를 받게 된 완벽주의 재활 트레이너 효영을 김강우, 유인나가 맡아 색다른 로맨스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돈의 맛' '간신' '사라진 밤' 등 굵직한 작품을 통해 강렬한 연기로 대중의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는 김강우는 눈에 띄는 파마머리의 강력반 형사로 분해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탄탄한 연기력과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는 배우 유인나는 겉모습은 완벽해 보이지만 내면의 깊은 상처를 가진 효영을 섬세하게 그려내 지난 사랑의 실패로 인해 새로 찾아온 사랑을 두려워하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전한다. 성격도 스타일도 정반대인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지호와 효영, 두 사람이 그려낼 로맨스 '케미'에 대해 기대가 높아지는 가운데 김강우는 함께 연기 호흡을 맞춘 유인나에 대해 "또 함께 작품을 하고 싶은 배우"라며 만족감을 내비쳐 눈길을 끈다. 유인나 역시 "인생 상대 배우이자, 인생 선배"라고 전해 두 배우가 선보일 이야기가 더욱 더 궁금해지게 한다.

올겨울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김강우, 유인나의 사랑스러운 로맨스 케미로 기대를 더하는 '새해전야'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른 충격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기사이미지
新 역사 쓴 '경이로운 소문', 시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기사이미지
'경이로운 소문' PD "인기 예상 No…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기대작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
기사이미지
'손흥민 시즌 10호 도움' 토트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