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비토→고결 코로나19 확진 여파? 틴탑 니엘 '볼륨을 높여요' 출연 취소

입력2020년 12월 01일(화) 17:14 최종수정2020년 12월 01일(화) 17:28
틴탑 니엘 / 사진=티오피미디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업텐션의 비토와 고결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소속사 선배인 틴탑 니엘이 '볼륨을 높여요' 출연을 취소했다.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1일 틴탑 니엘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출연 취소 안내"란 제목의 공지를 통해 "틴탑 니엘이 1일 예정됐던 KBS Cool 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이 취소됐음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방송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면서 "당사는 금일까지 아티스트, 스태프, 방송 관계자의 안전을 위해 외부 스케줄을 자제하고 있으니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측 역시 공식 인스타그램에 "오늘 예정이었던 틴탑 니엘의 볼륨 출연이 소속사의 사정으로 인해 취소됐다. 청취자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알렸다.

앞서 티오피미디어 소속 가수인 업텐션은 멤버 비토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곤욕을 치렀다. 비토는 지난달 29일 스케줄 종료 후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받아 검사를 받았고, 30일 오전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업텐션 멤버 고결 역시 1일, 추가 확진 판정을 받았다.

업텐션은 28일 MBC '쇼! 음악중심', 29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바. 이에 해당 방송에 출연했던 가수와 스태프들 역시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바 있다.

해당 이슈 여파로 같은 소속사인 니엘 역시 외부 스케줄을 자제하는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송유정→아이언 사망, 연예계 잇따른 충격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배우 송유정에 이어 가수…
기사이미지
新 역사 쓴 '경이로운 소문', 시즌…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안녕은 영원한 헤어짐은 아니겠지요…
기사이미지
'경이로운 소문' PD "인기 예상 No…
기사이미지
"76일 만에 13만 명 동원" '소울', 기대작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디즈니·픽사 신작 '소울…
기사이미지
'손흥민 시즌 10호 도움' 토트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