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x조현영, 절친에서 연인으로? "우리 결혼했어요"

입력2020년 12월 04일(금) 07:50 최종수정2020년 12월 04일(금) 07:50
딘딘 조현영 / 사진=딘딘 SNS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딘딘과 조현영이 실제 연인 같은 분위기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딘딘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딘딘 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는 과거 큰 인기를 끌었던 가상 결혼 생활 콘셉트의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를 이용한 것. 공개된 영상에서 조현영은 "사랑해"라 고백, 실제를 방불케 하는 달달함을 풍겼다.

또 조현영은 "잠도 같이 자냐"며 놀랐지만 딘딘은 "눈만 맞으면 하는 거 아니냐"며 과감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딘딘은 "정말 혹시 모르니까 깨끗하게 씻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딘딘은 2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 절친인 조현영과 과거 사겼던 사연을 전한 바 있다. 그는 이성으로의 감정이 정말 없냐는 질문에 "같은 초, 중학교 출신이다. 엄청 친하다. 중학교 3학년 짝꿍이 됐다. 생각보다 괜찮더라. 사귈까 해서 사귀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2주 정도 만나보니 마음이 아니더라. 그때 조현영은 저를 열렬하게 좋아하고 있었다. 당시 제가 리즈여서 인기가 정말 많았다"며 "헤어지고 싶어서 친구가 너를 좋아해서 더 이상 너를 만날 수 없다고 말했다. 이후 조현영이 친구한테 전화하고 둘이 사귀게 됐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반민정 2차 가해' 조덕제, 억울함 호소했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조덕제와 반민정의 …
기사이미지
'프듀' 잊은 대기업 CJ의 횡포, 매…
기사이미지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 피소…'양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부정청탁 혐의(부정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