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임영웅·영탁→정동원 컨디션 좋아, 이찬원 건강 특이사항 없다" [전문]

입력2020년 12월 04일(금) 10:52 최종수정2020년 12월 04일(금) 11:04
미스터트롯 TOP6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 사진=미스터트롯 포스터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이찬원의 코로나19 확진 여파로 '미스터트롯' TOP6 멤버 전원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가운데 모두 음성 판정을 받았다.

뉴에라프로젝트는 4일 공식 팬카페에 "코로나19와 관련해 '미스터트롯'의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정동원 님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아티스트 5인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방역당국의 코로나19 관련 지침을 준수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이찬원 님은 현재 방역당국의 관리를 따르고 있으며 건강에 특이 사항은 없다"고 강조했다.

이찬원은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이후 이찬원과 함께 방송을 촬영한 '미스터트롯' 멤버들도 코로나19 검사를 받은 바 있다.

다음은 뉴에라 프로젝트 코로나19 관련 글 전문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코로나19와 관련하여
미스터트롯의 장민호 영탁 임영웅 김희재 정동원 님은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아티스트 5인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방역당국의 코로나19 관련 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찬원 님은 현재 방역당국의 관리를 따르고 있으며 건강에 특이 사항은 없습니다.

애정과 관심으로 함께 해주신 팬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회 구성원 모두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한 노력에 동참하여 온 사회의 건강과 안녕을 되찾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저희도 아티스트의 안녕과 사회적 방역 동참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에라프로젝트 배상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위로하겠다"는 에픽하이, '마약 혐의' 비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에픽하이가 비아이 …
기사이미지
'한국 축구 전설' 박지성, 전북 어…
기사이미지
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신작 …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국내 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