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검사 결과 대기 중

입력2020년 12월 05일(토) 14:10 최종수정2020년 12월 05일(토) 14:10
박소담 코로나19 검사 결과 대기 중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박소담이 코로나19 확진자와 접촉해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5일 박소담이 출연하는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 제작사 파크컴퍼니는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박소담과 접촉한 소속사 직원이 4일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았다. 박소담 배우는 5일 오전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 직원은 3일 오후 공연장에 방문해 박소담 배우와 미팅을 했다. 공연장 내에서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관리했기에 감염은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선제적 예방 차원에서 당분간 공연을 진행하지 않는 것이 모두의 안전을 위해 필요하다는 판단으로 2주간 공연을 멈춘다"고 설명했다.

따라서 연극 '앙리할아버지와 나'는 이날부터 공연을 중단, 18일부터 재개된다.

이와 관련 파크컴퍼니는 "급작스럽게 변경되는 시책에 따라 재예매라는 번거로움에도 저희 공연을 예매하고 기다려주신 관객분들께 가장 죄송하다"며 "지금까지 공연장에서 감염 사례가 없었던 점은 모두가 한마음으로 방역수칙을 잘 지키고 투명한 정보공개와 예방을 진행했기 때문이며 모두의 안전을 위해 진행되는 조치니 부디 너른 이해 바란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반민정 2차 가해' 조덕제, 억울함 호소했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조덕제와 반민정의 …
기사이미지
'프듀' 잊은 대기업 CJ의 횡포, 매…
기사이미지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 피소…'양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부정청탁 혐의(부정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