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김태훈 팬클럽, 저소득 가정 아동 위해 후원금 전달

입력2020년 12월 10일(목) 18:02 최종수정2020년 12월 10일(목) 18:02
사진=굿네이버스 경기1본부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골퍼 김태훈의 팬클럽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사랑을 전했다.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본부장 김정미)는 10일 김태훈 프로의 팬클럽 '다이내믹 태훈'으로부터 저소득 가정 아동 지원을 위한 후원금 약 400만 원을 전달받았다.

이번 후원금 '김태훈 기금, 나이스 버디&이글'은 제 63회 KPGA 2020 선수권대회부터 시즌 마지막 대회로 치뤄진 LG 시그니처 플레이어스 챔피언십까지 김태훈 프로의 버디와 이글 개수에 따라 팬클럽(다이내믹 태훈)에서 자발적으로 기부해 약 400만 원의 기금이 조성됐다.

전달된 후원금은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를 통해 경기도 화성시 내 저소득 가정 아동 대상으로 마스크 및 생필품 등을 지원하는 데 사용되며, 코로나19로 가장 취약한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 발달을 지원할 계획이다.

김태훈 프로는 올해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제네시스 대상 및 상금왕을 거머쥐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13년차 프로 골프선수다. 김태훈 프로는 팬클럽의 기금을 전달하며 "올 한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던 큰 동력은 팬클럽 회원들의 아낌없는 지지와 응원 덕분인 것 같다"며 "더불어 지역사회를 위해 선한 뜻의 기금을 조성해주신 회원들의 마음에 무척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좋은 경기로 팬들에게 보답하며, 사회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정미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장은 "선수를 응원하는 팬클럽 회원들의 진심을 담아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이 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굿네이버스 경기1본부는 코로나19 긴급구호를 통해 경기도 내 저소득 가정 아동들에게 마스크, 손소독제, 코로나19 예방키트, 생필품 키트, 생계비, 태블릿 등을 지원했으며, 지속적으로 지역 내 교육기관 및 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논란…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
기사이미지
3월 극장가, '미나리'가 가져다 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3월, 영화 '미나리'의 개봉 효과로 극…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수 오류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
기사이미지
'시즌 첫 등판' 김광현 "최대한 많…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돌아…
기사이미지
새 판 짜인 수목극, '마우스'·'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잠잠하던 수목극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