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전야' 북미, 아시아, 오세아니아 등 16개국 선판매 쾌거 [공식]

입력2020년 12월 16일(수) 09:37 최종수정2020년 12월 16일(수) 09:37
새해전야 / 사진=영화 새해전야 공식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올겨울 가장 설레는 일주일을 담은 영화 '새해전야'가 개봉을 앞두고 북미를 비롯해 아시아, 오세아니아 대륙에 걸쳐 총 16개국에 선판매되는 쾌거를 이루며 얼어붙은 전세계 극장가에 활력을 더할 예정이다.

16일 영화 '새해전야' 측은 30일 개봉을 앞두고 북미를 비롯해 아시아, 오세아니아 대륙에 걸쳐 총 16개국에 선판매됐다고 밝혔다.

작품은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렸다. 이에 매력적인 배우들의 조화로운 커플 '케미'는 물론 누구나 새해를 앞두고 갖게 되는 두려움과 설렘을 희망 가득한 메시지로 담아내 국내는 물론 해외 관객들의 공감을 얻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새해전야'의 미국, 캐나다의 배급사 815픽쳐스는 "'새해전야'가 주는 힐링 메시지에 매료됐다"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지역 배급사 Clover Films의 대표 또한 "매력적인 캐스팅을 바탕으로 20대부터 40대까지 폭넓은 관객 층에게 어필할 수 있는 영화"라며 작품에 대한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며 "아시아 극장가에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여기에 일본 배급사 Klockworx의 관계자 역시 "유연석부터 염혜란까지 다채로운 캐스팅 앙상블을 기대할 수 있는 작품이다. '새해전야'가 따뜻한 힐링을 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구매를 결정한 배경을 밝혔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해외 시장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새해전야'는 보편적인 공감대로 전세계 관객들에게 힐링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새해전야'는 12월 30일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현주 "3년간 괴롭힘·회사가 방관" vs 에…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이 여러 구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시작으로 학…
기사이미지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사망…부검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
기사이미지
슈퍼리그, 공식 창설 발표…레알·…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