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산업개발, 사랑의 선물보따리 전달

입력2020년 12월 22일(화) 18:48 최종수정2020년 12월 22일(화) 18:48
사진=한국체육산업개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한국체육산업개발은 22일 연말을 맞아 자매결연 복지단체 3개소 및 지역아동센터 10개소에 '사랑의 선물보따리' 물품을 전달했다.

김사엽 대표이사와 직원 20여 명은 기관이 위치한 올림픽공원에 집결해 '사랑의 선물보따리'를 배송차량에 싣고 사전 전달식을 실시했다. 실제 전달은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각 복지단체별로 최소인원이 방문해 사랑나눔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한국체육산업개발이 사랑나눔물품을 전달한 복지단체는 총 13개 단체로서 하남시 소재 중증장애인 거주 시설인 소망의집에는 임직원 기부물품으로 쌀, 라면 등 생필품을, 송파구에 위치한 사회복지법인 청암노인요양원과 신아원에는 방역물품과 생필품을 기부해 사랑을 전했다. 정기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송파구 지역아동센터 10개소에는 각 센터별로 필요한 계절가전제품 및 실내운동기구와 더불어 아동센터 아이들에게 필요한 각종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 김사엽 대표이사는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주변을 돌보고 나눔을 함께하는데 어려움이 있지만 오늘 선물보따리를 통해 우리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