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예지, 맥스큐 1월호 표지 장식 "선한 머슬퀸 되고 싶어"

입력2020년 12월 22일(화) 19:45 최종수정2020년 12월 22일(화) 19:48
권예지 / 사진=맥스큐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2021년 신년호인 1월호 커버걸 권예지의 표지컷과 표지 B컷이 선공개 됐다. 척추측만증으로 인한 극심한 허리 통증을 극복하고,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에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차지한 권예지는 공개된 표지와 표지 B컷을 통해 그랑프리의 클래스를 증명했다는 후문이다.

오랫동안 모델로 활동하며 불규칙한 식습관과 고질병인 척추측만을 바로잡고자 운동을 시작했다는 권예지는 11kg 감량에 성공하며 헬린이의 대반전을 현실로 만든 주인공이다. 특히 '머슬마니아의 꽃' 이라고 불리는 미즈비키니 그랑프리를 차지해 가장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으며, 그랑프리를 차지한 선수 중 가장 처음으로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로 낙점돼 겹경사를 맞았다.

권예지는 "많은 여성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주는 '머슬퀸'이 되고 싶어 머슬마니아 대회에 참가했다"며 "생각지도 못한 그랑프리에 이어 버킷리스트였던 맥스큐 표지까지 장식하게 돼 꿈만 같다"고 들뜬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맥스큐 발행인이자 머슬마니아 코리아 김근범 프로모터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2020년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한 선수분들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머슬마니아 대회 사상 최초로 전 종목 그랑프리 선수들에게 맥스큐 단독 표지모델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권예지 / 사진=맥스큐 제공

권예지 / 사진=맥스큐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