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이벤트 진행

입력2020년 12월 24일(목) 10:23 최종수정2020년 12월 24일(목) 10:23
사진=인천 전자랜드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농구 인천 전자랜드 엘리펀츠가 오는 24일 오후 7시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창원 LG와의 홈경기에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코로나로 인해 프로농구가 무관중으로 진행되면서 유튜브 라이브로 현장의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다. 지난 20일 삼성과의 경기에서 임준수, 김정년 선수가 특별 해설 위원으로 나서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24일 경기에서는 손대범 KBS N SPORTS 해설위원을 특별 해설 위원으로 섭외해 보다 깊이 있는 농구 해설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전자랜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유튜브 라이브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약 160만원 상당의 명품 패딩을 증정할 예정이며, '전자랜드 퀴즈', '전랜 라디오'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DK덴탈코리아 마스크, 삼육두유, 킹카워시 포그머신, 닥터에슬리 화장품 세트, 헐커스 선물세트, VT 샴푸세트, 구단 MD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전자랜드 엘리펀츠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랜드 유튜브 '전랜끼리'에서 경기 당일(24일) 오후 6시30분부터 참여 가능하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