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커넥트, 윤지성→에이핑크 온라인 팬미팅 중계 성료

입력2020년 12월 28일(월) 12:27 최종수정2020년 12월 28일(월) 13:03
사진=윤지성, 에이핑크 팬미팅 포스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라이브커넥트가 가수 윤지성과 에이핑크의 온라인 팬미팅 중계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6시, 윤지성의 온라인 팬미팅 2020 YOONJISUNG ONLINE FANMEETING ‘동,화 (Christmas story)’가 진행됐다.

윤지성은 1년 7개월간의 군 복무 기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전역 후, 첫 공식 행사로 팬미팅 자리를 마련했다.

윤지성은 군대 에피소드부터 음악 퀴즈, 무대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아우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 했다.

에이핑크는 27일 오후 7시, 온라인 팬미팅 2020 Apink Online Stage ‘Pink of the year’를 개최했다.

‘따로 또 같이’ 활발히 활동했던 에이핑크는 개개인의 활동 및 올 한 해 많은 사랑을 받은 미니 9집 ‘LOOK’, 릴레이 인터뷰 등 풍성한 게임과 토크, 볼거리로 온라인 팬미팅을 가졌다.

윤지성과 에이핑크의 온라인 팬미팅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는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기업 라이브커넥트가 맡았다. 팬들의 실시간 채팅과 안정적인 영상 스트리밍, 언어별 자막의 라이브 송출로 팬들의 호평을 얻었다.

라이브커넥트는 B1A4(비원에이포), 더보이즈, 김준수(XIA), 오마이걸 등 수차례 콘서트, 팬미팅 중계를 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