왁스, '오! 삼광빌라!' OST '바래봐요' 발표…'스카이캐슬' 이후 2년만

입력2020년 12월 28일(월) 15:38 최종수정2020년 12월 28일(월) 15:43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왁스가 2년 만에 OST 신곡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 제안을 받은 왁스는 수록곡 ‘바래봐요’ 음원을 27일 공개해 시청자들과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신곡은 사랑에 상처받을까 두려운 마음에 다가가지는 못하고 마음을 감추고 있는 극중 인물의 심경을 그린 발라드 테마곡이다.

‘언제부터일까 나도 모르게 / 커져버린 내 마음이 그댈 보고 있죠 / 늘 그래왔듯이 상처받을까 / 겁이 나서 더는 가지 못하고 그려만 보네요’라는 진심어린 고백의 노랫말에 아련함과 애절함이 깃든 왁스의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됐다.

이 곡은 노을, 전상근, 솔지 등 정통 발라드 가수들과 음악 작업을 펼친 작곡가 빈(Been)과 싱어송라이터 겸 편곡가로 주목받고 있는 HYUNKI가 편곡에 참여해 명품 OST로 호평을 받고 있다. 왁스는 2018년 12월 드라마 ‘SKY 캐슬’ 이후 2년 만에 OST 작업에 참여해 독보적인 매력의 보컬을 선보였다.

드라마 ‘오! 삼광빌라!’는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을 나누는 얘기를 그렸다. 최근 방송에서 이순정(전인화)이 이빛채운(진기주)을 손수 키우게 된 사연이 밝혀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전개로 30% 시청률을 넘어서며 인기 순항을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독보적인 음색으로 시대를 풍미해 온 가수 왁스가 오랜만에 선보인 OST 신곡 ‘바래봐요’는 공개 당일인 27일 음악사이트에서 조회수 기록이 급상승했다”며 “방송 공개를 통해 시청자 반향을 더욱 일으켜 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