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전유진→영지·김의영 등 참가자 동영상 400만 뷰 돌파 기염

입력2020년 12월 28일(월) 15:52 최종수정2020년 12월 28일(월) 15:52
미스트롯2 /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미스트롯2’가 대한민국에 한 획을 긋는 역대급 기록 행진을 이어가는 가운데, 2회 참가자들의 동영상 조회수 역시 단 3일 만에 400만 뷰를 돌파하는 폭발적인 돌풍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미스트롯2’는 1, 2회 최고 시청률이 각각 30.2%과 29.9%를 기록하는 믿기지 않는 대기록을 올리면서, 방송 단 2회 만에 전국을 ‘미스트롯2’ 천하로 평정하는 기염을 토했다. 더욱이 ‘미스트롯2’는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참가자의 전력이 분석된 게시물이 쏟아지는가하면, 포털 사이트와 유튜브 등에 게재된 클립 동영상 조회 수 역시 압도적인 수치를 써 내려가는 등 체감 화제성도 뜨거운 레전드 행보로 전국을 트롯으로 대동단결시키고 있다.

이와 관련 ‘미스트롯2’가 첫 회에 이어 2회 분에서 역시 범접 불가한 역대급 영상 조회수로 ‘원조 오디션’다운 폭발적인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먼저 ‘미스트롯2’ 참가자들이 가장 강력한 라이벌로 꼽은 실력파 중학생 전유진의 ‘서울 가 살자’가 현재 6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며, 첫 회 화제의 참가자인 홍지윤의 ‘엄마 아리랑’에 비견되는 선전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무엇보다 전유진은 선공개 영상 조회수 역시 50만 뷰를 찍으며, 도합 100만 뷰를 넘기는 신공으로 강력한 우승 후보임을 입증했다.

이어 임영웅의 대학시절 은사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보컬리스트인 버블 시스터즈 영지가 부른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는 40만 뷰에 육박하는 조회 수를 기록, 안방극장에 깊은 울림과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던 재도전자 김의영은 ‘용두산 엘레지’로 파워풀함과 기교를 갖춘, 한층 깊어진 스킬을 발산, 40만 뷰에 가까운 조회 수를 터트렸다. 전유진과 같은 중고등부 참가자 이예은 또한 ‘누가 울어’를 불러, 20만 뷰를 가뿐히 넘기며 ‘여자 정동원’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이외에도 김소유, 주미, 은가은, 허찬미, 성민지 등의 참가자 역시 20만 뷰에 가까운 조회수를 골고루 기록하며 매력과 실력이 모두 상향평준화 된 ‘미스트롯2’ 참가진의 위용을 확인시켰다.

무엇보다 31일 방송될 3회 분에서는 실력자와 실력자 간 대결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던 예선전이 끝난 후 불꽃 튀는 본선전이 가동되는 터. 영예의 예선전 진은 누가 차지하게 될지, 살 떨리는 본선에서는 또 어떤 예측불허 반전 상황이 펼쳐질 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1, 2회에서는 실력파의 의외의 부진과 잠룡들의 대약진이 뒤섞이는, 반전 드라마가 이어지면서 안방극장을 달궜다”며 “3회부터는 더욱 허를 찌르는 반전에 반전이 이어진다. 예선전 진은 누가 될지, 그리고 영예의 본선 진출자들은 누가 될 지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김정현, 배우라 불릴 자격 있나 [S…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김정현이 서지혜와 …
기사이미지
'내일의 기억', 개봉 앞두고 서예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영화 '내일의 기억'이 개봉을 앞두고 …
기사이미지
'프리 선언' 도경완→김소영, 퇴사…
기사이미지
"아직 가나 안 갔나" 샘 오취리, 복귀 시동…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인종차별, 성희롱 논란 등…
기사이미지
'손흥민 리그 14호골' 토트넘, 맨유…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손흥민(토트넘)이 리그 14호골을 터뜨…
기사이미지
"건강 악화돼" 김철민, 안타까운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