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밴드 롤링쿼츠, 오늘(30일) 데뷔 싱글 '블레이즈' 발매

입력2020년 12월 30일(수) 09:52 최종수정2020년 12월 30일(수) 10:02
사진=롤링스타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여성 5인조 밴드 롤링쿼츠(Rolling Quartz)가 데뷔 싱글 '블레이즈(Blaze)'를 발표한다.

보컬 자영, 기타 아이리와 현정, 베이스 아름, 드럼 영은으로 구성된 롤링쿼츠는 롤링걸스(Rolling Girlz)와 로즈쿼츠(Rose Quartz)로 준비하던 두 밴드가 의기투합해 만들어진 밴드로 30일 데뷔 싱글 '블레이즈(Blaze)'를 낸다.

'블레이즈(Blaze)'는 멤버 전원이 작사와 작곡은 물론 편곡과 프로듀싱에 함께 참여해 만든 곡이다. 젊음을 담보로, 혁명의 기세를 세워 삶에 돌진하는 5명의 소녀들, 롤링쿼츠의 자서전 같은 곡이다. 빠르고 타이트한 드럼비트, 이와 호흡하는 거친 베이스 그리고 굉음의 기타리프 위로 강렬한 보컬이 스트레이트와 그루브를 넘나들며 살아있다고 다소 퇴색된 젊음의 에너지를 표현한다.

롤링쿼츠는 데뷔 전부터 장호일, 정석원의 극찬과 함께 015B와 콜라보 음원 'Random'을 발표했고, 30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는 가수 권인하의 단독 콘서트, 크라잉넛 25주년 기념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로 무대에 오르는 등 선배 뮤지션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일본 에이벡스(AVEX) 산하 레이블인 파 이스트 몬스터즈(Far East Monsters)로부터 공연 섭외는 물론 이미 데뷔 전에 유튜브 4만여 구독자와 함께 국내외 40여 개국 연합 국제 팬덤인 다이아뎀(Diadem)이 결성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롤링쿼츠는 음악방송과 라디오는 물론 온라인 라이브 공연을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