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대보그룹 챔피언십' 대회 개최 조인식 열려…2021년 7월 개최

입력2020년 12월 30일(수) 17:12 최종수정2020년 12월 30일(수) 17:12
최동규 대보그룹 회장·강춘자 KLPGT 대표이사 / 사진=KLPGA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대보그룹 챔피언십(가칭)' 개최 조인식을 진행했다.

KLPGA는 3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대보그룹 본사에서 '대보그룹 챔피언십'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올해로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대보그룹은 1981년 대보실업을 시작으로 건설, 유통, 통신, 레저 분야로 꾸준히 사업영역을 확장해 연 매출 약 2조 원, 임직원 약 4000 명 규모로 성장한 탄탄한 중견 그룹이다. 대보그룹이 소유한 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는 글로벌 한류축제 그린콘서트를 개최해 골프 대중화와 골프 문화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조인식에 참석한 대보그룹의 최등규 회장은 "창립 40주년을 맞이한 뜻깊은 2020년을 KLPGA투어 대보그룹 챔피언십의 조인식으로 마무리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대보그룹은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서원밸리 자선 그린콘서트를 개최해 왔다. 경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대회를 유치하는 것 또한 기업의 역할이자 사회공헌활동이라고 판단해 본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모든 국민이 선수들의 경기를 보면서 희망과 위로를 받기를 기원한다"고 개최 소감을 전했다.

이에 강춘자 KLPGT 대표이사는 "어려운 시기에 KLPGA 대회 개최를 결정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감사 인사를 전한 뒤, "든든한 파트너를 만나게 돼 무척 기쁘며, 대한민국 명문 골프장인 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개최돼 더욱 기대가 크다. 대보그룹 챔피언십이 최고의 대회로 열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21시즌 KLPGA투어'로 열리는 '대보그룹 챔피언십'은 대보그룹이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며 2021년 7월, 서원밸리컨트리클럽에서 총상금 10억 원 규모로 펼쳐진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현주 "3년간 괴롭힘·회사가 방관" vs 에…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이 여러 구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시작으로 학…
기사이미지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사망…부검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
기사이미지
슈퍼리그, 공식 창설 발표…레알·…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