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영, 뮤지컬 매력 OST로 꽃피운다…'누가 뭐래도' OST 가창

입력2021년 01월 08일(금) 14:18 최종수정2021년 01월 08일(금) 12:24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소영이 새해에도 OST 활동을 이어간다.

KBS1 일일 드라마 ‘누가 뭐래도’ OST 가창자로 발탁된 소영은 수록곡 ‘왜 그렇게 슬퍼하고 있나요’를 10일 정오 음원 공개한다. 뮤지컬 배우로 활동해 오며 2020년 6월 KBS1 ‘기막힌 유산’ OST로 솔로 첫 가창 활동을 시작한 후 반년여 만에 신곡을 선보이게 됐다.

작곡가 필승불패, 1L2L이 의기투합해 만든 신곡 ‘왜 그렇게 슬퍼하고 있나요’는 사랑 때문에 가슴 아파하고 힘들어하는 한 사람을 바라보는 마음을 담았다. ‘왜 그렇게 슬퍼하고 있나요 / 내 맘이 아파요 그대 바라볼 때면 / 한걸음 그대에게 다가가고 싶은데 / 그대의 마음을 안아주고 싶어’라는 후렴구에서는 연민의 상대에 대한 간절함이 엿보인다.

드라마 ‘누가 뭐래도’는 세상의 편견과 맞서 싸우며 일과 사랑 앞에 닥친 난관을 치열하게 이겨내며 성장해 가는 자녀들의 모습과 가족 에피소드를 초긍정 메시지에 담아 전한다.

김보라 역의 나혜미를 비롯해 정민아, 최웅, 정헌, 도지원, 여장 남자로 변신한 박철민에 이르기까지 출연진들의 열연이 빛을 발하며 20%를 상회하는 시청률을 기록하며 일일극 최고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방영 중반부를 거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 전개를 보여주며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는 ‘누가 뭐래도’에서 소영의 가창력이 돋보이는 팝발라드 OST가 시청자 감동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