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아, 씨제스와 전속 계약 "잠재력 펼칠 수 있도록 무한 지원" [공식입장]

입력2021년 01월 12일(화) 13:19 최종수정2021년 01월 12일(화) 13:20
민경아 / 사진=씨제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민경아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2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뛰어난 가창력과 연기력은 물론 앙상블부터 대극장 주연까지 짧은 시간 내 무섭게 성장하며 독보적인 기량을 뽐내고 있는 배우 민경아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배우가 가진 가능성과 잠재력을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민경아는 지난 2015년 뮤지컬 '아가사'의 앙상블을 시작으로 '베어 더 뮤지컬' 초연과 재연에서 주연 아이비 역으로 극을 탄탄하게 이끌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또한 '고래고래' '경성특사' '인터뷰' 등 중소극장에서부터 주목을 받았으며, '몬테크리스토' '더 라스트 키스' '웃는 남자' '지킬 앤 하이드' '웃는남자' '엑스칼리버' ' 레베카’까지 대극장 뮤지컬을 종횡무진하며 청량한 음색과 무대 장악력으로 매 작품 다양한 캐릭터를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2018년에는 '웃는 남자’로 제7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의 인기상과 관객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하는 SACA 여우신인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에는 '지킬 앤 하이드'로 제13회 DIMF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다.

영화 '알라딘'의 한국판 OST 에서 자스민으로 아름다운 음색과 폭발적인 가창력의 주인공으로 대중들에게도 그 실력을 인정받은 민경아는 2020년 뮤지컬 '렌트'의 모린 역으로 또 한번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그동안 해왔던 역할과 다른 성격의 역할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한편, 함께하는 배우들과도 완벽한 '케미'를 선보이며한 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다양한 매력과 캐릭터로 한국 뮤지컬계의 차세대 기대주로 꼽히고 있는 민경아의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