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트렌드 레코드' 시즌2 합류…뷰티 노하우 전수 [공식]

입력2021년 01월 12일(화) 16:22 최종수정2021년 01월 12일(화) 16:23
최유정 합류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그룹 위키미키 최유정 '트렌드 레코드' 시즌2 MC로 합류한다.

12일 최유정의 소속사 판타지오에 따르면 최유정이 SBS플러스 새 예능프로그램 '트렌드 레코드' 시즌2에 합류해 평범한 일상 속 그만의 뷰티 트렌드를 시청자들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트렌드 레코드' 시즌2는 자타공인 트렌드 세터 MC들의 리얼 라이프를 통해 메이크업, 먹방, 쇼핑 등 다양한 뷰티 트렌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방송된 시즌1의 핫한 관심에 힘입어 시즌2로 돌아오게 됐다.

이번 시즌에 합류하게 된 최유정은 그동안 어디서도 보여주지 않았던 뷰티 노하우부터 생활 꿀팁까지 아낌없이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SNS를 활용해 자신의 취미와 깨알 같은 정보들을 대중과 공유해온 바 있기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무대 위에서 넘치는 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온 최유정은 연기와 예능 등 각종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만능돌'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가운데 뷰티 프로그램 MC를 확정, 활동 영역을 넓히며 또 다른 매력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유정이 MC로 합류한 '트렌드 레코드' 시즌2는 오는 22일 밤 10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