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석, '펜트하우스' 스페셜 시청 독려…김소연→윤종훈과 훈훈 '케미' [스타엿보기]

입력2021년 01월 12일(화) 17:49 최종수정2021년 01월 12일(화) 17:51
펜트하우스 스페셜 김소연 유진 윤종훈 박은석 / 사진=박은석 SNS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배우 박은석이 '펜트하우스' 스페셜 시청을 독려했다.

12일 박은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12일) 밤. '펜트하우스' 스페셜. 본방 사수"라는 해시태크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 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연출 주동민) 스페셜 방송인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촬영장에 자리한 김소연, 유진, 윤종훈, 박은석의 모습이 담겼다.

네 사람은 나란히 앉아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케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는 드라마 비하인드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시즌1에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모았던 씬들을 모아 배우들이 직접 그 궁금증을 해소 시켜 주는 코너, 배우들간의 케미를 확인해 볼 수 있는 토크 게임, 그리고 촬영 현장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메이킹 하이라이트 영상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배우들이 직접 전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관전 포인트부터 맛보기 영상도 최초 공개된다. 이날 밤 10시 2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