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정환, 임영웅 '이젠 나만 믿어요' 열창→'오케이 광자매' 홍보 톡톡(이금희입니다)

입력2021년 01월 13일(수) 19:42 최종수정2021년 01월 13일(수) 19:42
설정환 / 사진=설정환 SNS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이금희입니다' 배우 설정환이 새 드라마 홍보에 나섰다.

13일 방송된 KBS 쿨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에는 설정환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설정환은 "한 달만에 다시 나왔다.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고정을 노리고 싶다"면서 청취자들에게 인사했다.

또 새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그는 "3월 말,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방송된다. 너무 재밌을 것 같다. 오랜만에 문영남 작가님과 호흡하게 됐다. 극중 허기진이라는 인물을 맡았다. 고아로 커 환경적으로 항상 외로워한다. 사랑과 배 모두 허기진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이어 "막내 광태인 고원희와 러브라인"이라고 덧붙여 청취자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그러면서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자동차, 화장품 광고를 찍어보고 싶다. 재작년에 S자동차 광고를 찍었으니 앞으로 남자 화장품 광고를 하고 싶다. 주말드라마를 하면 많은 사랑을 받더라. 살짝 노리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반민정 2차 가해' 조덕제, 억울함 호소했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조덕제와 반민정의 …
기사이미지
'손흥민 도움' 토트넘, 셰필드에 3…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
기사이미지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 피소…'양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부정청탁 혐의(부정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