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과 온라인 소통'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TV 마무리

입력2021년 01월 14일(목) 18:25 최종수정2021년 01월 14일(목) 18:25
사진=W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선수들이 온라인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시도한 'KB국민은행 Liiv M 2020-2021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TV가 마무리됐다.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이번 올스타 TV는 지난 5일부터 13일까지 유튜브, 네이버TV,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하여 올스타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직접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랬다.

올스타 선수들은 일일 MC로 변신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팬들과의 소통을 놓치지 않았다.

팬 투표 1위 김단비(핑크스타)는 유니폼, 모자 등 팀 동료 올스타 선수들의 애장품이 담긴 팬 증정 선물 세트를 만들었으며, 팬 투표 2위를 차지한 신지현(블루스타)은 랜선 팬 미팅으로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박지현, 박지수(이상 핑크스타)도 팀 동료 올스타 선수들과 함께 우리말 나들이, 미니 올스타전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했다.

모바일 슈팅 게임으로 펼쳐진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모바일 3점 슛 콘테스트'에서는 강아정(블루스타)이 우승을 차지했다. 참가 선수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실제 콘테스트 못지않은 긴장감으로 슈팅 게임에 참여했고, 사전 우승 예측 이벤트로 많은 팬들의 참여도 이끌어내며 이번 콘테스트의 재미를 더했다.

이 밖에도 유니폼, 슈팅복, 농구화, 가방, 모자 등 올스타 선수들이 팬들을 위해 내놓은 애장품을 소개하고, 올스타에 선발된 선수들의 소감과 역대 올스타전 명장면을 돌아보며 올스타 TV 콘텐츠를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

한편, 올스타 휴식기를 끝낸 'KB국민은행 Liiv M 2020-2021 여자프로농구'는 오늘 오후 7시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열리는 신한은행과 우리은행의 경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후반기 레이스에 돌입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반민정 2차 가해' 조덕제, 억울함 호소했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배우 조덕제와 반민정의 …
기사이미지
'손흥민 도움' 토트넘, 셰필드에 3…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토트넘이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
기사이미지
장성규, 부정청탁 혐의 피소…'양날…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방송인 장성규가 부정청탁 혐의(부정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