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오은영 박사→양재웅, 대국민 고민 타파…시청률 13.4%

입력2021년 01월 16일(토) 09:12 최종수정2021년 01월 16일(토) 09:13
사랑의 콜센타 / 사진=TV조선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사랑의 콜센타' TOP6가 대한민국 각계각층 고민 해결사 6인과 함께 대국민의 고민을 타파하며 웃음과 감동을 선사했다.

16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는 전국 시청률 13.4%, 분당 최고 시청률 14.6%까지 치솟았다.

이날 육아 박사 오은영, 소통 전문가 김창옥,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이 압도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등장한 데 이어, 수학 일타 강사 정승제, 댄스 마스터 박지우, 마술사 최현우가 각각 노래, 춤, 마술로 무대를 가득 채우며 분위기를 한껏 돋웠다.

1라운드는 사연 신청자에게 고민 솔루션을 전하고 신청곡 무대를 선물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2라운드에서는 해결사들의 마음을 달래줄 TOP6의 솔로 무대 대결이 펼쳐졌다.

특히 최현우는 임영웅이 TOP6를 생각하며 한 장씩 뽑은 타로 카드로 본 궁합 결과를 전해 스튜디오를 뒤흔들었다. 영탁과 장민호는 "기립이 나오는 궁합"이라고 전한 반면, 정동원의 결과에서는 임영웅이 동물, 정동원이 여왕이며 조련을 하는 관계라고 밝혀 폭소케 했다.

'사랑의 콜센타'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가정 지킬 것"…함소원, ♥진화와 관계 회…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방송인 함소원 진화 부부…
기사이미지
"코로나 같은 방탄소년단" 독일發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독일의 한 라디오 방송 진행자가 그룹…
기사이미지
승리, 폭행교사 부인→CCTV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