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그 립스틱' 원진아, 이현욱 양다리에 절망…로운과 웨딩숍 방문 [TV스포]

입력2021년 01월 19일(화) 13:54 최종수정2021년 01월 19일(화) 13:55
로운 원진아 이주빈 이현욱 / 사진=JTBC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에서 벽 하나를 사이에 둔 채 아찔하게 공존하는 원진아, 로운, 이현욱, 이주빈이 포착됐다.

19일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연출 이동윤, 이하 '선배 그 립스틱') 측은 이날 2회 방송을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윤송아(원진아), 채현승(로운)과 웨딩샵을 방문한 이재신(이현욱), 이효주(이주빈)가 한 공간 안에 있는 아찔한 모습이 담겼다.

먼저 결혼까지 생각했던 애인이 자신이 아닌 다른 여자와 웨딩숍을 찾았다는 믿기 어려운 현실을 마주한 윤송아의 굳은 표정이 포착됐다. 이어 윤송아를 남몰래 짝사랑 중이지만 후배 이상으로 어떤 역할을 해줄 수 없는 채현승에게서는 안타까움이 묻어났다.

이와 대조적으로 곧 결혼을 앞둔 이재신과 이효주에게서는 행복한 기운이 물씬 풍긴다. 아름다운 신부 이효주에게 푹 빠진 이재신의 눈빛은 핑크빛 미래를 앞둔 예비 부부 그 자체로 절망에 빠진 윤송아와 더욱 대비를 이룬다.

이에 오늘(19일) 방송될 2회를 향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애인의 배신을 목도한 윤송아는 이재신에게 어떻게 대처할 것인지 또 채현승은 감당하기 어려운 상처를 입은 윤송아를 어떻게 위로할지 기대가 쏠린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