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여자)아이들, 방탄소년단 꺾고 1위…음방 3관왕 [TV캡처]

입력2021년 01월 22일(금) 18:29 최종수정2021년 01월 22일(금) 18:29
아이들 1위 / 사진=KBS2 뮤직뱅크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여자) 아이들이 음악방송 3관왕을 차지했다.

22일 방송된 KBS2 (여자) 아이들 '화(火花)',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가 1위 후보로 올랐다.

이날 1위의 주인공은 (여자) 아이들이었다. 트로피를 받아든 멤버들은 "우리 네버랜드((여자) 아이들 팬클럽명) 너무 고맙고, 함께해 주시는 스태프들 너무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MBC M '쇼! 챔피언'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 트로피를 거머쥔 (여자) 아이들은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본격적인 트로피 수집에 나섰다.

신곡 '화(火花)'는 이별 후의 감정을 '화'라는 중의적 소재로 표현한 뭄바톤 장르의 곡이다. 리더 소연과 유명 작곡가 Pop Time이 공동 작업했으며 중독성 있는 훅과 극적인 감정 변화를 담은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

이날 '뮤직뱅크'에는 유노윤호의 컴백 무대를 비롯해 (여자)아이들, AB6IX, CRAVITY, E`LAST, MCND, T1419, VICTON(빅톤), woo!ah!(우아!), 송가인, 원어스(ONEUS), 장덕철, 장한별, 정세운, 체리블렛(Cherry Bullet), 핑크판타지가 출연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