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소문' 김세정 "동갑내기 조병규 덕 함께하는 법 배워"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1년 01월 25일(월) 08:01 최종수정2021년 01월 25일(월) 08:01
김세정 /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경이로운 소문' 김세정이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조병규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세정은 24일 종영한 OCN 토일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종영 인터뷰를 서면으로 진행했다. 그는 '경이로운 소문'에서 카운터 계의 인간 레이더 도하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김세정은 함께 호흡을 맞춘 동갑내기 배우 조병규에 대해 "늘 티격태격 싸우지만 가장 잘 맞고 배울 점도 많은 쌍둥이 오빠 같다"고 밝혔다.

이어 "동갑내기 친구로서 현장에서 대처하는 방법부터 연기 기술 그리고 편안하게 연기할 수 있게 하는 재치까지 참 많은 배려와 도움을 받았다"며 "가장 기억에 남는 말이 있다. '연기를 망칠 만한 경쟁이라면 그건 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좋고, 연기를 도와줄만한 경쟁, 요소를 찾아 항상 노력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그는 "사실 저 같은 경우는 음악 프로그램 등에서 순위 경쟁을 많이 하다 보니 무대 위에서 더 돋보이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이런 생각을 자연스럽게 하게 된다"며 "그런데 연기는 '상대방과 함께 어떻게 해야 더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를 연구하는 것이다 보니 조병규 배우의 말을 듣고 공감하고 많은 생각을 할 수 있었다"고 고마워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현주 "3년간 괴롭힘·회사가 방관" vs 에…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이 여러 구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시작으로 학…
기사이미지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사망…부검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
기사이미지
슈퍼리그, 공식 창설 발표…레알·…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