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김희재, IQ 테스트…상위 5% 뇌섹남은? [TV스포]

입력2021년 01월 27일(수) 12:30 최종수정2021년 01월 27일(수) 12:30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 / 사진=TV조선 뽕숭아학당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2021 능력 평가' 현장을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36회에서 트롯맨들은 '2021 능력 평가' 특집을 통해 아이큐 테스트와 두뇌 훈련을 받으며 신박한 웃음 폭격을 선사한다.

트롯맨들은 '뽕숭아학당'의 새해 전통이자 요즘 인싸들 사이에서 대유행하는 '생일로 보는 신년 운세'를 받게 됐던 상태. 먼저 김희재는 '꾸준히 춤추다가 들킨다'는 트롯맨 공식 댄스왕다운 소름 돋는 운세 해석을 받아 폭소를 안겼다. 더욱이 임영웅은 올해도 '꾸준히 XXX 됨'이라는 평가를 받은 반면, 장민호는 신년 운세를 본 후 "은퇴를 해야 하나"라며 고민에 빠지면서, 과연 임영웅과 장민호가 각각 어떤 신년 운세를 받았을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뒤이어 트롯맨들의 '2021 능력 평가' 중 가장 치열했던 지능 테스트가 진행됐다. 유재석, 이경규, 방탄소년단 RM 등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들의 IQ를 테스트했던 '지능 분야'의 권위자 노규식 원장이 초대된 가운데, 아이큐 테스트 결과가 바로 발표돼 트롯맨들을 긴장케 했던 터. 특히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에서 진을 차지하게 된 비결이 바로 이것 때문이라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또한 '영원한 라이벌' 영탁과 이찬원이 외모에 이어 이번에는 '세기의 아이큐 대결'을 펼치면서, 두뇌 대결의 승자가 누가 될지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무엇보다 이날 현장에서는 IQ 테스트 1위로 뽑힌, 성인 기준으로 상위 5%에 해당하는 IQ 129를 기록한 '뽕숭아학당' 공식 뇌섹남 트롯맨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제작진 측은 "트롯맨들은 '2021 능력 평가'에서 다양한 테스트들을 받으며 트롯 뿐만 아니라 여러 방면에서도 뛰어난 재능과 센스가 있음을 증명했다"며 "웃음은 기본이고 트롯맨들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 볼 수 있는 이날 방송분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뽕숭아학당'은 이날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