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돼지황칠족발, '2021 고객만족대상' 수상 "뜻깊은 상에 희망 얻어"

입력2021년 01월 27일(수) 15:08 최종수정2021년 01월 27일(수) 15:10
사진=흑돼지황칠족발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흑돼지황칠족발이 '2021 고객 만족 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제주 서귀포시에서 맛집으로 알려진 흑돼지황칠족발이 최근 스포츠투데이가 선정하는 '2021 고객 만족 대상'에 이름을 올렸다.

코로나 시대에도 꾸준히 각광받는 제주도의 대표 먹거리, 흑돼지. 제주 흑돼지에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콜레스테롤 축적을 막아주며 젊고 탄력이 넘치는 피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A, 콜라겐 등이 포함돼 있다.

이처럼 제주 여행에서 반드시 먹어봐야 한다는 흑돼지를 족발로 재해석해 관심을 받고 있는 흑돼지황칠족발이 '2021 고객 만족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족발, 보쌈, 불족 등 대표 메뉴를 사람 수나 입맛에 따라 세트별로 다양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 이밖에 단품 메뉴인 흑돼지 알밥을 비롯해 메밀막국수, 냉면, 주먹밥 등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먹는 재미가 쏠쏠하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깔끔한 청결한 실내 분위기가 인상적이며 현재 모슬포에서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맛집이다. 특히 전 메뉴가 배달 및 포장이 가능해 주문이 끊이질 않는다는 후문이다.

흑돼지황칠족발 권금옥 대표는 "코로나로 힘든 와중에도 이렇게 뜻깊은 상을 받을 수 있어 많은 위로와 희망을 얻었다"며 "무엇보다 우리 음식점을 찾아준 손님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고 더욱 노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