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대 "연기 아쉬움 많아 더욱 욕심 생겨"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1년 01월 29일(금) 08:00 최종수정2021년 01월 29일(금) 08:00
김영대 / 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열일'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김영대가 연기에 대한 욕심을 고백했다.

김영대는 28일 종영한 KBS2 드라마 '바람피면 죽는다'와 관련해 서면 인터뷰를 진행했다. '바람피면 죽는다'는 오로지 사람을 죽이는 방법에 대해서만 생각하는 범죄 소설가 아내 강여주(조여정)와 '바람피면 죽는다'는 각서를 쓴 이혼 전문 변호사 남편 한우성(고준)의 코믹 미스터리 스릴러.

김영대는 극중 투철한 애국심을 지닌 국정원 에이스 ‘차수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그는 특유의 다정다감한 이미지를 더욱 살려 평소에는 무심하고 무뚝뚝하지만 여주에게만은 다정한 남자 차수호로 완벽하게 분해 매력적인 캐릭터를 완성했다.

또한 최근 30%에 육박하는 시청률로 인기리에 종영한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주석훈 역으로 출연하며 주목받은 김영대는 '펜트하우스' 시즌 2에도 출연 소식을 전하며 더욱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영대는 "'펜트하우스'와 '바람피면 죽는다' 그리고 '언더커버'까지 무사히 촬영을 마친 것에 가장 만족한다. 아쉬웠던 점은 사실 너무 많다. 가장 아쉬웠던 부분이라고 해도 너무 많다. 하지만 돌아보면 '좀 더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은데'라고 느끼는 순간들이 많기에 앞으로의 행보에 계속 욕심이 생기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해서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가고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현주 "3년간 괴롭힘·회사가 방관" vs 에…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이 여러 구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시작으로 학…
기사이미지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사망…부검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
기사이미지
'천재소녀' 리디아 고, 3년 만에 L…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천재소녀'가 돌아왔다. 리디아 고…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