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스타즈, 구단 편파중계 BJ 선발 이벤트 진행

입력2021년 02월 01일(월) 13:35 최종수정2021년 02월 01일(월) 13:35
사진=KB스타즈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여자프로농구 청주 KB스타즈가 'VOICE OF KB STARS 시즌2' 이벤트를 통해 구단 편파중계 BJ를 선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9월 'VOICE OF KB STARS'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목소리로 2020-2021시즌 응원가를 제작한 KB스타즈는 편파중계 BJ를 선발하는 후속 이벤트로 팬들과 다시 한번 호흡한다.

KB스타즈는 지난 해 2월 코로나 19 확산에 따른 무관중 경기 진행 시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여자프로농구 최초로 구단 편파중계를 도입했으며, 현재까지 아프리카TV를 통해 전 경기 자체중계를 진행하고 있다.

KB스타즈 관계자는 "시청자 실시간 채팅 및 SNS DM 등을 통해 편파중계에 참여하고 싶다는 팬들의 의견이 다수 있었다. 팬들의 성원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재능있고 끼 있는 팬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평소 KB스타즈에 관심이 많고 방송중계 능력이 있다면 연령과 성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인원은 기존 중계진(김영현 기자, 개그맨 정범균)과 함께 KB스타즈의 포스트시즌 2경기 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예선은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기타 세부 일정 및 참가자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구단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종의 미 거둔 '달이 뜨는 강', 나인우 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많고 탈 많았던 '달이…
기사이미지
'강철부대' 박수민, 성추문 의혹 파…
기사이미지
"나라가 부르면 응할 것" 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