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김향기 "팬이라고 말해준 류현경에 너무 감사해"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1년 02월 04일(목) 17:54 최종수정2021년 02월 04일(목) 18:00
김향기 / 사진=나무엑터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아이' 김향기가 류현경이 팬이라고 밝힌 사실을 알고 있었다고 전했다.

4일 영화 '아이'(감독 김현탁·제작 엠씨엠씨)의 배우 김향기가 온라인 인터뷰를 진행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향기는 함께 호흡을 맞춘 배우 류현경을 언급했다. 특히 류현경이 과거 한 인터뷰에서 김향기의 팬이었음을 밝혔던 바, 김향기는 "호흡이 너무 좋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또 몇 년 전에 현경 언니가 제 팬이라고 하신 인터뷰를 본 적이 있다. 언니를 만나기 전이었다. 그 인터뷰를 엄마도 보셨는데 저희 엄마가 '나중에 현경 언니 만나게 되면 고맙다고 인사하라'고 하셨다. 근데 한 작품에서 만나게 되니까 새롭고 실제로 봤는데 긍정적인 에너지가 정말 많은 언니였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는 누구보다 강한 생활력으로 하루하루 살아온 아동학과 졸업반의 보호 종료 아동 아영(김향기)과 돈이 필요했던 아영이 생후 6개월 된 아들 '혁'이를 홀로 키우는 워킹맘이자 초보 엄마 영채(류현경)의 베이비시터가 되며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영화로 10일 극장 개봉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빈센조'→'모범택시', 다크 히어로의 이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빈센조', '모범택시'가 …
기사이미지
"엄마 안 보내면 돼" 故 이현배, 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DJ DOC 이하늘의 동생이자 그룹 …
기사이미지
'부산→전주' 국내 영화제들,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