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메텔, 3일 사망…"코로나19로 조문 받지 않기로"

입력2021년 02월 05일(금) 07:28 최종수정2021년 02월 05일(금) 07:30
BJ 메텔 사망 / 사진=메텔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아프리카TV BJ 메텔(본명 허인나)이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졌다.

4일 메텔이 운영하고 있는 바디 케어 마사지샵 공식 카페에는 "허인나 원장께서 2021년 2월 3일 별세하셨기에 삼가 알려드립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이어 "코로나19 여파 및 고인 가족의 뜻에 따라 조문은 받지 않기로 하였으니 양해 부탁드린다"며 "고인 가족의 뜻에 따라 장례식장 안내 및 조문은 받지 않기로 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황망한 마음에 일일이 연락드리지 못함을 널리 혜량해주시길 바란다"며 "당분간 정상 영업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리며 차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메탈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진행하던 중 성희롱성 내용의 쪽지를 받고 운영 중인 마사지샵과 유튜브에 테러를 당하는 등 상황 때문에 힘들다고 호소한 바 있다.

메텔은 지난 1일 방송 후 2일에는 "내일 입춘이라는데 많이 춥네요. 건강 잘 챙기세요"라는 글을 남기고 휴방에 들어갔었다.

또 메텔 유튜브 계정에는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good bye'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고인이 생전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메텔은 이 동영상에서 가족들에 대한 미안함과 힘든 심경을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종의 미 거둔 '달이 뜨는 강', 나인우 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많고 탈 많았던 '달이…
기사이미지
'강철부대' 박수민, 성추문 의혹 파…
기사이미지
"나라가 부르면 응할 것" 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