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임세미 "오의식 '딸기' 호칭 애드리브, 폭소"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1년 02월 10일(수) 09:00 최종수정2021년 02월 10일(수) 08:59
임세미 / 사진=팽현준 기자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여신강림' 임세미가 오의식 덕분에 딸기-자몽 커플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9일 임세미는 스포츠투데이와 만난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과 관련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임세미는 '여신강림'에서 임주경(문가영)의 언니 임희경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임희경은 한준우(오의식)와 딸기-자몽 커플로 호흡을 맞추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날 임세미는 "오의식 오빠와는 호흡이 굉장히 잘 맞았다. 보통의 남녀가 뒤바뀐 느낌이니까 리허설할 때 '오빠라면 어떻게 할 것 같냐'라고 조언을 구하며 대사를 바꿔서 해보기도 했다"며 "제가 즉흥적인 제스처를 했을 때 오빠가 다 받아주셨다. 저도 오빠가 뭔가를 준비해 오면 받을 자세가 돼있었다"고 밝혔다.

그는 "오의식 오빠가 아니었으면 저는 딸기가 되지 못했을 것"이라며 웃으며 "자몽은 대본에 있는 거였지만, '그만하라고 딸기'라는 대사는 오빠의 애드리브였다"며 "'희경이만 자몽이라고 부르는 게 아쉽다. 앞에 딸기 케이크가 있으니까 나도 딸기라고 해볼까?'라고 하시더라"라고 말했다.

임세미는 "오빠가 '그만하라고 딸기!'라고 하는데 순간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와서 너무 웃었다. 어이가 없기도 하고, 사랑스럽기도 했다"며 "정말 애드리브 천국이었다"고 덧붙였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현주 "3년간 괴롭힘·회사가 방관" vs 에…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이 여러 구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시작으로 학…
기사이미지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사망…부검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
기사이미지
슈퍼리그, 공식 창설 발표…레알·…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