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pH-1, 'ZERO:ATTITUDE' 콘셉트 포토 공개…강렬 카리스마

입력2021년 02월 09일(화) 16:48 최종수정2021년 02월 09일(화) 16:52
사진=스타쉽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소유와 래퍼 pH-1이 남다른 포스를 발산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신곡 ‘ZERO:ATTITUDE’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소유와 pH-1이 레더 소재의 의상을 입고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하며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펩시와 스타쉽이 새롭게 선보이는 ‘펩시 2021 KPOP 캠페인’은 다채로운 장르의 K-POP 아티스트들이 각 콘셉트에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다.

앞서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빅스 홍빈과 몬스타엑스 형원, 비와 소유, 지코와 강다니엘, CIX 배진영과 위아이 김요한 등 서로 다른 색깔을 지닌 아티스트들이 컬래버레이션 해 역대급 음원을 탄생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올해는 쿨 시크의 대명사 소유와 상큼한 매력의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 그리고 멜로디컬한 랩으로 인기 급상승 중인 래퍼 pH-1까지 다채로운 매력의 세 아티스트들이 ‘펩시 2021 KPOP 캠페인’에 참가해 새로운 희망과 멋지고 힘나는 우리 모두의 하루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소유와 글로벌 아이돌 아이즈원, 래퍼 pH-1이 참여하는 ‘펩시 2021 KPOP 캠페인’의 신곡 ‘ZERO:ATTITUDE’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종의 미 거둔 '달이 뜨는 강', 나인우 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많고 탈 많았던 '달이…
기사이미지
'강철부대' 박수민, 성추문 의혹 파…
기사이미지
"나라가 부르면 응할 것" 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