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열애 관심? 자연스러운 것"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1년 02월 10일(수) 12:02 최종수정2021년 02월 10일(수) 12:04
미션 파서블 이선빈 / 사진=메리크리스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미션 파서블' 이선빈이 공개 열애로 인한 관심이 자연스러운 것 같다고 전했다.

배우 이선빈은 10일 스포츠투데이와 영화 '미션 파서블'(감독 김형주·제작 노시스컴퍼니) 개봉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선빈은 배우 이광수와 공개 열애 중이다. 때문에 대중의 관심이 높아진 상황. 이들의 이름은 나란히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선 '미션 파서블' 인터뷰에서도 이광수의 응원을 받았다고 전한 바 있다. 혹시 공개 열애에 대해 후회하지 않을까. 이에 대해 이선빈은 "당연한 거라고 생각한다. 후회라기 보다는 자연스러운 거라고 생각한다. (질문을 받는 게) 당연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이선빈은 요즘 행복하다고. 그는 "'번외수사'가 끝나고 처음으로 몇 달 연속으로 쉬었는데, 코로나19 때문에 아무것도 못했다. 그래도 이제 영화 개봉을 앞두고 홍보를 하면서 행복하게 일하니까 굉장히 신난다. 눈 뜨는 게 행복하다"고 전했다.

한편, '미션 파서블'은 입금만 되면 뭐든 가능해지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앞에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가 찾아와 무기 밀매 사건을 해결하자고 공조를 요청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종의 미 거둔 '달이 뜨는 강', 나인우 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많고 탈 많았던 '달이…
기사이미지
'강철부대' 박수민, 성추문 의혹 파…
기사이미지
"나라가 부르면 응할 것" 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