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신곡 '파라노이아' 뮤비 최초 공개…압도적 시네마룩

입력2021년 02월 10일(수) 12:40 최종수정2021년 02월 10일(수) 12:40
강다니엘 /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강다니엘이 압도적 스케일의 컴백을 예고하며, 왕의 귀환을 알렸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10일 낮 12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신곡 'PARANOIA'의 뮤직비디오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기묘한 분위기의 싱글 커버, 카리스마 컨셉 포토 이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까지 더해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짧은 영상 안에서도 격이 다른 분위기가 엿보인다. 인파 속에서 쫓기듯 걸어가고, 좁은 공간 안에 갇혀 있는 모습 등 장면마다 이어지는 스토리텔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PARANOIA'의 중저음 비트에 맞춰 숨가쁘게 전개되던 티저는 깊은 물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장면으로 끝을 맺는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한껏 끌어올린 뮤직비디오는 시네마 룩으로 연출됐다. 'PARANOIA'에 담긴 강다니엘 내면의 스토리를 한 편의 음악 영화처럼 완성시켰다. 음악과 연결되는 다양한 상징을 감각적인 영상으로 풀어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강다니엘의 스타일 그리고 뮤직비디오"라며 "음악만 들었을 때와 또 다른, 그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PARANOIA'는 강다니엘이 6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직접 쓴 가사에는 실제 겪었던 내적 갈등을 거침없이 담아낼 것으로 예고돼 더욱 비상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 본격적인 비상을 알리는 'PARANOIA'는 1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설 연휴에도 'PARANOIA'와 연결된 컴백 코드는 강다니엘의 공식 계정을 통해 하나씩 베일을 벗는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현주 "3년간 괴롭힘·회사가 방관" vs 에…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이 여러 구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시작으로 학…
기사이미지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사망…부검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
기사이미지
'천재소녀' 리디아 고, 3년 만에 L…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천재소녀'가 돌아왔다. 리디아 고…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