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엽, 미자의 행복한 국군' 김희진, 안성훈과 듀엣곡 '홀딱' 라이브 최초 공개

입력2021년 02월 10일(수) 16:33 최종수정2021년 02월 10일(수) 16:36
김희진 안성훈 / 사진=국방FM 동엽, 미자의 행복한 국군 캡처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가수 김희진이 비타민 같은 매력과 활기찬 에너지를 자랑했다.

김희진은 10일 오후 방송된 국방FM ‘동엽, 미자의 행복한 국군’에 출연했다.

이날 김희진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둔 신곡 ‘홀딱’의 듀엣 파트너인 안성훈과 함께 게스트로 나섰다.

등장부터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청취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낸 김희진은 솔직하고 발랄한 토크부터 완벽한 라이브까지 설 연휴 선물 같은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먼저 김희진은 안성훈과 귀여운 커플 댄스를 추며 ‘홀딱’ 라이브를 최초 공개해 분위기를 띄웠으며, TV조선 ‘미스트롯’ 에피소드를 비롯해 다채로운 이야기로 청취자들의 흥미를 돋웠다.

또한 김희진은 데뷔곡인 발라드 트로트 ‘차마’를 열창, 폭발적인 고음과 아련하고 디테일한 감성을 뽐내며 반전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희진은 “거리두기로 작년에는 팬분들을 많이 못 만났다. 녹음한 곡이 많은데 모두 냈다면 연말에 미니 콘서트를 하는 게 소원이었다. 이번에는 앨범을 많이 내서 연말에 팬분들을 모시고 미니 콘서트를 꼭 하고 싶다”고 끝인사를 전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김희진과 안성훈의 콜라보 트로트곡 ‘홀딱’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현주 "3년간 괴롭힘·회사가 방관" vs 에…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이 여러 구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시작으로 학…
기사이미지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사망…부검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
기사이미지
슈퍼리그, 공식 창설 발표…레알·…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