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은6, 더클래스 효성과 후원 협약 연장…2022년까지

입력2021년 02월 15일(월) 10:53 최종수정2021년 02월 15일(월) 10:53
이정은6 / 사진=더클래스 효성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에서 활약 중인 이정은6이 더클래스 효성과 후원 협약을 연장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은 "프로골퍼 이정은6 선수와 후원 협약을 2022년 말까지 연장한다"고 15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은 지난 5일 서울 도곡동에 위치한 더클래스 효성 본사에서 프로골퍼 이정은6과 공식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으로 이정은6은 내년까지 더클래스 효성의 로고가 표기된 의류를 입고 경기에 출전하고 브랜드 행사 참여와 인터뷰 등 더클래스 효성의 다양한 홍보 활동에 참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더클래스 효성은 이정은6 선수에게 공식 의전 차량으로 메르세데스-벤츠 CLS 450 4MATIC AMG Line 차량을 지원한다.

'핫식스'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이정은6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데뷔 2년 차인 2017년에 4차례 우승을 차지하며,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최초로 상금왕·최저타수상 등 6관왕에 오른 선수다. 2019년에는 LPGA 투어 데뷔 첫해에 US오픈 우승을 차지하며 신인상을 받았다. 이후에도 꾸준히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국내외 여자프로골프 투어에서 활약하고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흔들림 없는 자기관리로 매번 최고의 역량을 뽐내는 이정은6 선수에 대한 믿음으로 후원 협약을 연장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정은6 선수가 매 경기에 집중하며 최고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더클래스 효성은 'ADT캡스 챔피언십 2019', 'SK텔레콤 오픈 2019' 등 KLPGA 대회 공식 후원 및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20-기브앤 골프' 고객 초청 골프대회를 주최하는 등 활발한 골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빈센조'→'모범택시', 다크 히어로의 이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빈센조', '모범택시'가 …
기사이미지
"엄마 안 보내면 돼" 故 이현배, 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DJ DOC 이하늘의 동생이자 그룹 …
기사이미지
'부산→전주' 국내 영화제들,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