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출연 확정…하반기 크랭크인 [공식]

입력2021년 02월 15일(월) 11:42 최종수정2021년 02월 15일(월) 11:42
도경수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배우 도경수가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감독 서유민·제작 하이브미디어코프)의 출연을 확정했다.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은 2008년 개봉한 동명의 대만 영화를 리메이크하는 작품으로, 피아노 천재인 전학생이 오래된 연습실에서 신비스러운 음악을 연주하던 여학생을 만나면서 시작되는 판타지 로맨스 영화.

한국에서 새롭게 리메이크되는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도경수는 원작에서 주걸륜이 맡았던 남자주인공 역할을 맡는다.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영화 '스윙키즈', '신과 함께', '형' 등에 출연해 스펙트럼 넓은 연기를 인정받으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공고히 한 도경수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을 통해 한층 깊어진 눈빛과 감성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도경수와 호흡을 맞출 여자주인공은 추후 오디션을 통해 캐스팅할 계획이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의 연출은 허진호 감독의 '행복', '외출'을 비롯해 '열정같은 소리하고 있네' 등의 각본을 집필하고, 개봉 예정인 서예지, 김강우 주연의 '내일의 기억'으로 데뷔한 서유민 감독이 맡았다.

'말할 수 없는 비밀'은 하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