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파서블' 김영광 "장난 잘 받아주는 이선빈, 쾌활하고 착해" [인터뷰 스포일러]

입력2021년 02월 15일(월) 11:49 최종수정2021년 02월 15일(월) 11:51
미션 파서블 김영광 / 사진=메리크리스마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미션 파서블' 김영광이 이선빈과의 호흡을 전했다.

배우 김영광은 15일 오전 스포츠투데이와 영화 '미션 파서블'(감독 김형주·제작 노시스컴퍼니) 개봉 인터뷰를 진행했다.

'미션 파서블'은 입금만 되면 뭐든 가능해지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김영광) 앞에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이선빈)가 찾아와 무기 밀매 사건을 해결하자고 공조를 요청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다. 김영광은 극 중 우수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날 김영광은 이선빈과의 호흡을 전했다. 김영광은 이선빈을 두고 "현장에서 액션을 새로 바꾼다고 하더라도 잘 따라오는 배우다. 현장에서 봤을 때도 이선빈이 굉장히 잘 하더라. 나도 액션을 잘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을 많이 했다"며 "이선빈과 함께한 현장은 즐거웠다. 장난도 많이 쳐서 현장 분위기도 좋았고, 호흡도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김영광은 이선빈과 파트너가 됐을 때를 회상했다. 그는 "이선빈이 캐스팅됐다는 얘기를 듣고 나랑 잘 맞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후 직접 만난 이선빈은 쾌활하고 마음이 넓으며 장난을 잘 받아주는 스타일이더라. 촬영 시작부터 끝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줘서 감사하다. 정말 착한 배우"라고 전했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빈센조'→'모범택시', 다크 히어로의 이유…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빈센조', '모범택시'가 …
기사이미지
"엄마 안 보내면 돼" 故 이현배, 이…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DJ DOC 이하늘의 동생이자 그룹 …
기사이미지
'부산→전주' 국내 영화제들,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