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솔라 지안X가호 듀엣곡 공개, 적재 기타 지원사격

입력2021년 02월 15일(월) 13:33 최종수정2021년 02월 15일(월) 13:55
루나솔라 지안, 가호 / 사진=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루나솔라의 지안과 지난 해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으로 스포트라이트를 얻은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듀엣곡을 공개했다.

지안, 가호의 듀엣곡 'THE'는 가수에서 프로듀서로 변신한 변재원PD와 황성제 작곡가가 의기투합해 준비한 'ARE YOU THERE'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14일 공개됐다.

속삭이는 듯 달콤한 지안의 미성과 가호의 따뜻한 보컬과 어울려 완성한 하모니가 돋보이는 'THE'는 사랑하는 남녀의 달달한 러브송이다. 보고 싶은 마음에 "5분만 더, 10분만 더" 사랑을 속삭이고 싶은 연인의 마음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으로, 한번만 들어도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가 매력적인 곡이다.

특히, 적재가 기타세션으로 참여해 지안과 가호의 보컬과 어울려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첫 번째로 공개된 'ARE YOU THERE' 프로젝트는 힘든 시기를 버텨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위로와 안부를 전할 예정이다. 'THE'를 시작으로 더 많은 아티스트들과 2021년 10곡의 음원을 선보일 계획이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유종의 미 거둔 '달이 뜨는 강', 나인우 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많고 탈 많았던 '달이…
기사이미지
'강철부대' 박수민, 성추문 의혹 파…
기사이미지
"나라가 부르면 응할 것" 방탄소년…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