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송중기 "전여빈, '엄청난 배우 나왔구나' 느끼실 것"

입력2021년 02월 15일(월) 14:51 최종수정2021년 02월 15일(월) 14:51
송중기 전여빈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빈센조' 송중기가 전여빈을 칭찬했다.

15일 tvN 새 토일드라마 '빈센조'(극본 박재범·연출 김희원)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김희원 감독, 송중기, 전여빈, 옥택연 배우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빈센조'는 조직의 배신으로 한국에 오게 된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베테랑 독종 변호사와 함께 악당의 방식으로 악당을 쓸어버리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이날 송중기는 "가장 많이 붙는 홍차영(전여빈)과 가장 케미스트리가 좋은 것 같다"며 "여빈 씨와 아무래도 촬영이 많아서 매일 만나면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저나 옥택연 배우는 다른 작품에서도 인사를 많이 드렸지만, 전여빈 배우는 '빈센조'를 통해서 처음 보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다"며 "방송을 보시면 '엄청난 배우가 나왔구나' 느끼실 것 같다. 방송 보신 후에 지금 말씀드리는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 느끼게 되실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전여빈은 "그 중심에 송중기 선배님이 계시기 때문에 할 수 있는 것"이라며 "모든 것을 잡아주고, 받아주고, 이끌어주는 선배님이 계시기 때문에 합이 잘 맞는 것 같다"고 덧붙여 훈훈함을 안겼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