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김태연vs김다현 용호상박 무대, 마스터 '대혼란' [TV스포]

입력2021년 02월 17일(수) 09:53 최종수정2021년 02월 17일(수) 09:53
김태연 김다현 / 사진=TV조선 미스트롯2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트롯2' 김태연과 김다현이 200% 시너지를 발산한 용호상박 무대를 펼치면서, 마스터들의 집단 반발이 일어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다.

18일 밤 10시 방송되는 TV조선 '미스트롯2' 10회에서는 준결승전 제 2차전인 '1 대 1 한곡 대결'을 통해 대망의 결승전에 진출할 최후의 7인이 가려진다. '1 대 1 한곡 대결'은 참가자가 자신과 함께할 상대를 직접 지목한 후 듀엣 무대를 꾸미는 방식으로, 두 사람이 서로 호흡을 맞춰 완벽한 무대를 탄생시켜야 하는 동시에, 각각 상대보다 더 나은 개인적 역량을 드러내야 이길 수 있는 살 떨리는 미션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무엇보다 지난 준결승전 제 1차전 '레전드 미션'을 통해 중간 랭킹 최고점을 받은 김태연과 지난 본선 2라운드 '1대 1 데스매치' 당시 최연소 진 타이틀을 달게 된 김다현이 한 팀을 이뤄 마스터들을 경악케 했다. 이번 시즌을 들었다 놨다 한 초등부 멤버들이자, 막강 우승 후보로 꼽히는 두 사람이 함께 무대 위로 오르자 마스터들은 괴로움을 호소했다.

특히 김태연과 김다현은 각각 미니, 미키마우스로 분한 깜찍한 자태로 등장, 완벽하게 합을 이룬 무대로 탄성을 자아냈다. 약 5분간의 마법 같은 무대를 지켜본 마스터들은 결국 제한된 시간이 다 되도록 쉽게 버튼을 누르지 못했다.

과연 두 사람 중 '1대 1 한곡 대결' 승자는 누가될지 궁금증이 모이는 가운데, 준결승전 제 2차전 '1대 1 한곡 대결'을 통해 매 라운드마다 엎치락뒤치락 수위를 다투던 여제들 간의 운명이 완전히 뒤바뀌는, 또 한 번의 엄청난 순위 변동이 일어났을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막상막하 참가자들의 무대를 본 마스터들과 언택트 청중단이 계속해서 머리를 숙이고 괴로운 심정을 토해냈을 만큼, 현장의 모두가 대혼란에 빠졌다"는 당시 상황을 전하며 "지켜보던 모두를 집단 멘붕에 빠트린 역대급 무대의 향연을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2'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