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시상식 및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 개최

입력2021년 02월 17일(수) 14:05 최종수정2021년 02월 17일(수) 14:05
사진=WKBL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정규리그 시상식과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를 진행한다.

WKBL은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KB국민은행 Liiv M 2020~2021 여자프로농구' 정규리그 시상식 및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를 개최한다.

시상은 정규리그 MVP, BEST 5 등이 포함된 투표에 의한 부문(10개 부문)과 득점상, 어시스트상 등이 포함된 통계에 의한 부문(10개 부문)까지 총 20개 부문으로 구성됐다.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는 오후 2시부터 같은 장소에서 진행된다. 플레이오프에 참가하는 4개 팀(우리은행, KB스타즈 신한은행, 삼성생명)의 감독과 대표 선수가 참가해 플레이오프 및 챔피언결정전에 임하는 각오를 전달할 예정이다.

2017-2018시즌 이후 3년 만에 챔피언결정전 진출에 도전하는 우리은행은 위성우 감독과 박혜진이, 챔피언결정전 2연패를 노리는 KB스타즈에서는 안덕수 감독과 박지수가 나서며, 3년 만에 플레이오프 티켓을 따낸 신한은행은 정상일 감독과 김단비가 참가한다. 지난 시즌 최하위의 아픔을 딛고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삼성생명은 임근배 감독과 배혜윤이 마이크를 잡을 예정이다.

정규리그 시상식은 오전 11시부터 KBS N 스포츠와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되며, 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는 오후 2시부터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다.

이번 시상식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준에 맞춰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이현주 "3년간 괴롭힘·회사가 방관" vs 에…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이 여러 구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시작으로 학…
기사이미지
'이하늘 동생' 45RPM 이현배 사망…부검 진…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45RPM 멤버이자 DJ …
기사이미지
슈퍼리그, 공식 창설 발표…레알·…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