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24일 KT전부터 홈경기 관중 입장 시작

입력2021년 02월 17일(수) 17:01 최종수정2021년 02월 17일(수) 17:01
사진=울산 현대모비스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가 오는 24일 부산 KT와의 홈경기부터 관중 입장을 시작한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16일 발표된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완화에 따라 홈경기 관중 입장을 시작한다. 울산은 비수도권 지역으로 최대 입장 가능인원의 30%(약 1500명)까지 관람이 허용되며, 이번 24일엔 2019-2020시즌 시즌티켓 소지자 약 400명과 일반 관객 11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 예매를 진행한다. 지난 시즌 시즌티켓 소지자는 무료로 선예매가 가능하다.

이날 홈경기엔 입장 관중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WB커피에서 제공하는 피버스 리유저블컵이 증정될 예정이며 기존 홈경기처럼 다양한 비대면 장내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유저블컵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현대모비스는 울산지역 내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상황에서 지침상 10% 관중 입장이 가능했지만 지난 12월6일 경기 이후 무관중 방침을 고수해왔다. 팬과 선수의 안전을 최우선시한 판단이었다. 이번 거리두기 완화 조치로 관중 입장을 진행하면서도 방역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홈경기를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입장 관중은 사전에 온라인으로 예매한 좌석에만 착석해 좌석 간 일정 거리를 유지해야 하고 좌석 이동이 불가하다. 모든 좌석을 포함한 장내 취식은 금지, 주류를 제외한 물과 음료는 반입이 가능하다. 또한, 마스크 착용이 어려운 만 3세 미만 영유아는 입장이 불가하다.

입장 티켓은 KBL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1일 일요일 오전부터 판매된다. 2019-2020시즌 시즌티켓 소지자는 오전 10시부터 선예매가 가능하고, 일반 관객은 오후 2시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 마감은 경기 시작 시간인 24일 오후 7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논란…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
기사이미지
3월 극장가, '미나리'가 가져다 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3월, 영화 '미나리'의 개봉 효과로 극…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수 오류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
기사이미지
'시즌 첫 등판' 김광현 "최대한 많…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돌아…
기사이미지
새 판 짜인 수목극, '마우스'·'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잠잠하던 수목극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