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연, '미스트롯2' 탈락 심경 "포기하고 싶은 적도 많아" [전문]

입력2021년 02월 19일(금) 08:35 최종수정2021년 02월 19일(금) 08:35
강혜연 / 사진=강혜연 SNS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가수 강혜연이 '미스트롯2' 탈락 심경을 전했다.

강혜연은 19일 자신의 SNS에 "나의 무대는 준결승을 마지막으로 끝났다. '미스트롯2'를 준비하면서 마지막 무대를 하기까지 좋은 일도 슬픈 일도 속상한 일도 많았고, 상처받고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많았다"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하지만 내가 버틸 수 있었던 건 함께 도전한 동료등과 날 응원해 줬던 많은 팬분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덕분에 여기까지 힘내서 잘 올 수 있었다"며 "많은 팬분들이 투표도 해주고 하트도 눌러주시고 응원 댓글도 많이 보냈는데 내가 그 응원에 보답하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슬프다"고 심경을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 가수 강혜연으로서 더 발전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18일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에서 강혜연은 최종 순위 8위를 기록하며 안타깝게 결승에 진출하지 못했다.

◆ 이하 강혜연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강혜연입니다.

드디어 저의 무대는 오늘 준결승무대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습니다.

미스트롯을 준비하면서 마지막 무대를 하기까지 좋은일도, 슬픈일도, 속상한일도, 상처받고 포기하고 싶었던 적도 정말 많았던 것 같아요.

하지만 제가 버틸 수 있었던 건 같이 함께 도전하는 동료들과 그리고 저를 응원해 주셨던 많은 팬분들이 계셨기에 여기까지 힘내서 잘 올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많은 팬 분들이 투표도 많이 해주시고 하트도 많이 눌러주시고 댓글 응원도 많이 해주셨는데, 제가 그 응원에 보답하지 못한 것 같아 마음이 너무 슬퍼요.. 그래도 앞으로 가수 강혜연으로써 더 발전되고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여러분 그럼 건강하시고 언제나 웃는 얼굴과 함께 행복합시다 #미스트롯2 #강혜연 #트롯다람쥐 #뽕가네

[스포츠투데이 현혜선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