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류원정, 탈락 소감 "많이 성장하고 떠나" [전문]

입력2021년 02월 19일(금) 09:52 최종수정2021년 02월 19일(금) 09:52
류원정 / 사진=류원정 인스타그램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미스트롯2' 류원정이 탈락 소감을 밝혔다.

19일 류원정은 자신의 SNS에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원정이는 이번 준결승 무대가 마지막 무대가 됐다. 끝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그동안 응원해 주시고 투표해 주신 많은 분들께 또 복덩이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미스트롯'을 통해 정말 많이 배우고, 또 다른 저의 모습을 발견하며 좋은 동료들을 얻었고, 많이 성장하고 떠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처음 시작할 당시 과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로서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이다. 하지만 저의 가수 인생에 또다시 도전하고자, 그리고 많은 분들께 류원정이라는 트로트 가수도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큰맘 먹고 도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류원정은 "3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연습도 많이 하고 우여곡절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준결승까지 올 수 있었고, 견딜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류원정은 전날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2' 준결승전 '한곡 대결'에서 별사랑과 맞붙어 마스터 점수 300점 만점에 0점을 받아 최종 탈락했다.

◆이하 류원정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 원정이는 이번 준결승 무대가 마지막 무대가 되었습니다, 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 그동안 응원해 주시고 투표해 주신 많은 분들께 또 복덩이 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미스트롯을 통하여 정말 많이 배우고, 또 다른 저의 모습을 발견하며 좋은 동료들을 얻었고, 많이 성장하고 떠나는 것 같습니다, 처음 시작할 당시 과거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자로서 부담감이 없었다면 거짓이지요.

하지만 저의 가수 인생에 또다시 도전하고자 그리고 많은 분들께 류원정이라는 트로트 가수도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은 마음에 큰마음 먹고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3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연습도 많이하고 우여곡절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응원해 주시는 많은 분들이 계셨기에 준결승까지 올 수 있었고, 견딜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트로트 장르가 세계적으로 알려지고 뻗어나간다는 것에 정말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 이제 결승전에 남은 친구들 투표 많해주시고, 미스트롯에 도전하셨던 많은 분들의 앞날을 응원해주세요.

그리고 우리 현역A조 언니들 선배님들 너무감사했습니다 , 여러분 굿 밤 사랑합니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YG 측 "지디·제니 열애설? 아티스트 개인적…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GD),…
기사이미지
첩첩산중…연이은 학폭 논란에 방송…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말 그대로 첩첩산중이다. 연예계 학교…
기사이미지
유노윤호→한지민, '학폭' 물든 연…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연예계가 '학폭' 광풍에 허덕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