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24일 온라인 출정식 진행

입력2021년 02월 20일(토) 19:35 최종수정2021년 02월 20일(토) 19:35
사진=부천FC1995 제공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부천FC1995가 온라인 출정식을 진행한다.

부천FC1995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한 '온라인 출정식 – 모든 순간 함께!'를 오는 24일 오후 6시 30분에 생중계로 실시한다.

구단 공식 유튜브에서 생중계될 예정인 '온라인 출정식 – 모든 순간 함께!'는 크게 4개의 파트로 '사전 이벤트', '전반전', '하프타임', '후반전'으로 구성돼 있다.

'전반전'에는 구단주 장덕천 시장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온라인 공식 행사를 실시한다. 이후 이영민 감독과 인터뷰 하는 시간을 진행하며 시즌 개막을 앞둔 소감을 들어본다. '후반전'에는 선수단을 대표해 주장 조수철과 부주장 박태홍, 박준희 선수의 인터뷰가 진행되고 구단 유니폼 및 트레이닝복 등 2021시즌 MD상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진다.

부천은 팬들과의 소통도 이어갈 예정이다. '사전 이벤트'로는 전종혁과 이주현 선수와, '하프타임'에는 부주장 박태홍과 김강산 선수가 팬들과 실시간 전화 인터뷰를 가진다.

부천은 선수단에 궁금한 팬들의 질문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미리 수집한 뒤 전화 인터뷰 대상자를 선정한다. 더불어 온라인 출정식 참여자 최대 20명을 사전에 선발하여 ZOOM 프로그램을 활용해 당일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자세한 참여 방법은 구단 소셜미디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한편 부천FC1995는 2020년부터 다양한 비대면 온라인 이벤트를 이어오고 있다. 이번 온라인 출정식을 통해 비대면 상황 속 팬들과의 접촉과 소통을 확대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스포츠투데이 이정철 기자 sports@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논란…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
기사이미지
3월 극장가, '미나리'가 가져다 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3월, 영화 '미나리'의 개봉 효과로 극…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수 오류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
기사이미지
'시즌 첫 등판' 김광현 "최대한 많…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돌아…
기사이미지
새 판 짜인 수목극, '마우스'·'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잠잠하던 수목극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