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박태환, 집+슬로우 라이프 최초 공개 [TV스포]

입력2021년 02월 22일(월) 14:48 최종수정2021년 02월 22일(월) 14:48
온앤오프 박태환 / 사진=tvN 제공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온앤오프'에서는 수영 선수 박태환의 솔직하고 느릿한 일상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23일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는 박태환은 자신의 집과 일상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깔끔하면서도 컬러풀한 아이템이 돋보이는 섬세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 뿐만 아니라 물 위에서와는 달리 물 밖 일상에서는 매우 느린 속도로 생활을 하는 '느린보이' 반전 모습이 시선을 끌 예정이다. 여유로운 아침 식사부터 느긋한 플레이팅, 특유의 섬세함까지 박태환의 새로운 사적 모습이 놀라움과 힐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어 간만의 외출에 나선 박태환은 한 양복점에 방문, 맞춤형 양복 제작을 위해 신체 치수를 측정한 결과 52cm의 어깨 너비를 자랑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한다. 평소 운동선수 중에서도 패셔니스타로 불리던 박태환은 남다른 신체 사이즈로 옷 구하기가 어려운 고충을 토로하며, 지금까지 단 한 벌의 정장으로 버텼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히기도. 이어 박태환은 완벽한 정장 수트핏을 선보이며 훈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달리 박태환의 ON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놀라움을 선사한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수영장을 오픈한 박태환은 프로페셔널한 본업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것도 잠시, 박태환은 조카들을 위해 1일 수영 클래스를 열며 허당미 넘치는 조카 바보로 변신해 또 다른 반전 면모를 공개할 전망이다. 이어 물속에서 조카들의 눈높이에 맞춘 잡기 놀이를 하며 월드클래스의 재능 낭비(?) 모습을 보이기도.

이날 방송에서는 '펜트하우스2' 조비서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김동규의 일상과 정규 1집 앨범의 신곡 '케렌시아'로 돌아온 청하의 일상이 공개된다.

'온앤오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논란…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
기사이미지
3월 극장가, '미나리'가 가져다 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3월, 영화 '미나리'의 개봉 효과로 극…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수 오류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
기사이미지
대한항공, 우리카드 꺾고 창단 첫 …
[인천=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대한항공이 우리카드를 꺾고 첫 …
기사이미지
새 판 짜인 수목극, '마우스'·'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잠잠하던 수목극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