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U-KISS 수현X훈, 스페셜 MC 출격…찰떡 케미 예고

입력2021년 02월 23일(화) 10:28 최종수정2021년 02월 23일(화) 10:28
유키스 수현, 훈 / 사진=SBS더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더쇼' 그룹 유키스 수현과 훈이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23일 방송되는 SBSMTV 예능프로그램 '더쇼'에는 U-KISS의 수현&훈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데뷔 13년 차 다운 노련함과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U-KISS의 진행과 더불어, 영화 같은 비주얼로 글로벌 성장세를 누리고 있는 CIX는 팬들에 대한 마음을 담은 팬 송 'Everything' 무대를 '더쇼'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또, 스타들의 리얼 취향을 엿볼 수 있는 코너 '더쇼 컨택'에서는 강다니엘이 출연해 매력을 발산한다. 강다니엘은 '나는 빛 다녤 VS 다크 다녤'이라는 질문 앞에서 행복한 고민에 빠진다. 과연 빛나는 매력과 다크한 매력을 모두 소유한 강다니엘의 선택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 '더쇼' 속 코너 'ㅋㅋ댄스'에는 원어스(ONEUS)가 출연한다. 'ㅋㅋ댄스'는 출연자가 안무를 추는 중간에 음악이 멈추면 미션 또는 질문에 답하고 성공하면 다시 음악이 시작되는 댄스 코너다. 미션에 모두 성공할 시, 방송 무대에서 멤버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ㅋㅋ댄스' 원어스(ONEUS)편의 첫 번째 미션은 단체 미션으로, 제한 시간 내에 릴레이로 손을 사용하지 않고 몸으로만 물건을 옮겨야 하는 미션이 주어졌다. 멤버들은 고난도 미션에 잠시 당황하는 듯 했지만, 환웅의 기발한 아이디어로 순조롭게 미션을 진행했다. 이어 두 번째 미션의 주인공은 건희로, 날아오는 공 5개 중 3개 이상 막아내야 했는데 과연 골키퍼로 변신한 건희는 미션에 성공해 모두가 엔딩 요정이 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외에도 멤버들의 환상적인 케미를 볼 수 있는 'ㅋㅋ댄스 원어스(ONEUS) 편' 풀버전은 방송 후 유튜브 'The K-POP'(SBS Medianet)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BS MTV와 MTV Asia 채널을 통해 동시 생방송, MTV Russia, MTV Hits France, 일본 TBS 채널을 통해 총 86개 지역에 방송되는 '더쇼'는 T1419, CIX, KINGDOM, LUCY(루시), 강다니엘, 공소원, 드림캐쳐, 수안(Swan), 수현&훈 (From. U-KISS), 안성훈, 김희진, 원어스(ONEUS), 피싱걸스, 트라이비(TRI.BE)의 무대와 함께하며 이날 저녁 6시 SBS MTV, SBS FiL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주요뉴스

기사이미지
서예지, 이번에는 비행기표 '먹튀' 논란…일…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기자] 배우 김정현 조종 논란을…
기사이미지
'슬의생'의 귀환, 시즌 1 명성 이어…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드라마의 새 지평을 열었던 '슬기로운…
기사이미지
3월 극장가, '미나리'가 가져다 준…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3월, 영화 '미나리'의 개봉 효과로 극…
기사이미지
첩첩산중 '킹덤', 공정성 논란→점수 오류 …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
기사이미지
'시즌 첫 등판' 김광현 "최대한 많…
[스포츠투데이 김호진 기자] 김광현(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이 돌아…
기사이미지
새 판 짜인 수목극, '마우스'·'대…
[스포츠투데이 김나연 기자] 잠잠하던 수목극 판도가 요동치고 있다…